최근 포토로그



20170401/아비정전



아비정전 보고옴.
레슬리는 진짜 미남이였어♡ 너무 잘생겨서 당황;; 목소리도 잘생기면 오똑하져?!?;; 아니 올화이트로 나시랑 트렁크입고 맘보춤춰도 그렇게 멋있어도 됨???;;;
나라도 유가령처럼 필리핀까지 쫒아간다..ㄹㅇ..
눈빛도 공허촉촉하니 연기가 아주 파고듦 ㅠㅠ

버스타고 상영관 원정가는 데 네이버 검색어 1위가 장국영이라 좀 맘이.. 좀... 슬펐..다..ㅠㅠㅠㅠㅠㅠㅠ
레슬리, 행복하세요.

패왕별희는 배급사사정으로 개봉안한단다. 아니 왜때문이죠?!?? 포티뽑을라햇는 데 진짜 ㅡㅡ
아비정전은 서울만 2절포스터 주고요, 난 지방러고요, 아주 화가나고요, 진짜 상경을 또 다시 다짐하고요^^.
서울사는 누군가씨, 나대신 특전좀 받아주세요 ㅠㅠㅠㅠ 방 벽에 붙여주세요 ㅠㅠㅠ

오늘은 금지옥엽이랑 야반가성 뛰고 레포트좀 쓰다가 자야지.

내년엔 춘광사설 재개봉했으면 좋겠당 ㅎㅅㅎ♡


_4월1일.

D-7/레슬리를 다시 만날 시간.




오늘은 패왕별희, 아비정전 개봉 7일전이다.
너무 떨려...
매년 4/1일에 개봉하더니 이번년도는 토요일이라 3/30일에 개봉하나봄 ㅠㅠ 아쉽다..

패왕별희는 cgv라 무조건 포토티켓뽑을건데 아비정전은...포스터코팅이나 해야겠다....;(((((
아깝다, 아비정전.

관크 방지를 위해 아침부터 볼거긴 한데, 그래도 관크있으면 진짜ㅋ 목숨이 왜 소중한지 깨닫게 해드릴것임ㅋ^^ 죽인다진짜.


1분1분, 모든순간이 소중할 그 날.









행복하세요 레슬리...ㅠ

알리익스프레스(Aliexpress) 마스킹(와시)테이프 직구 후기 직구

-따르릉따르릉
-엽오세영 거기 타오바오후기져?

-아닌데여 저 뚜....ㅇ 아니, 알리후기인데여.

ㅎ 오늘 뭐가 왔게여


알리발 마스킹테이프가 도착했다!!!!!!!!!

개져앙♡



이거 시켯고 20170215에 주문해서 각각 2월 16,19일에 발송처리됨. 한달 쪼끔 넘어서 도착.

그럼 테이프님을 모셔보겠읍니다!!!! (짝짝짝)


존예롭지 않나여, 내가 사진고자라 그러지 진짜...너무옙허...ㅠ
글고 얘는 길게? 봐야되는 테이프라 따로 찍었움

짜잔! 아 진짜 ㅠㅠㅠ 밤하늘, 우주 이런거 너무 취저야 ㅁㅊ...
예뻐서 못쓰겟음 ㅠ 넘나 아까워 엉엉엉 ㅠㅠㅠㅠㅠㅠ
제발 사주세여 여러뷴들아 포장도 뽁뽁이로 안전하게 옴

하튼 결론.

...ㅠ 앞으로 한달은 직구 참아야지...

20170323) 체력딸려... SN_1's daily


오늘 감기몸살로 병원다녀옴....
코,목,근육통,두통ㅋ 아주 가지가지함, 응딩이주사랑 호흡기클리닉받고옴.
간호를 할라고 온건지 내가 간호받을라고 온건지 분간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(그와중에 오렌즈까지 들려온건 함정)


낼 동아리모임있는 데 갑자기 존나가기싫다 찌밤... 걍 집에서 쉬고싶어...ㅠㅠㅠㅠㅠ

이놈의 저질체력, 요번 여름방학땐 꼭 헬스를 다녀서 깨부서주마!(현실은 침대지박령이겠지만)

아 그리고 오늘 우편함이 갑자기 열어보고 싶어서 열어보니

오옷! 알리 도착!!!!!

한달 좀 넘게 기다렸더니 드디어 나에게 왔구나 엉엉엉
(후기:http://beebee0122.egloos.com/6113109)

또, 오늘의 댕청한 짓 하나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걸이 "한단락"을 "한쌍"으로 보고 하나만 주문했더닠ㅋㅋㅋㅋㅋ 한짝만왔엌ㅋㅋㅋㅋㅋ ㅅㅂ...

나는 애기얌>_<* 쓸애기 ㅅ1바...
저거 한짝만 어케 끼냐고 ㅠㅠㅠㅠㅠㅠ 노답임.


어쨋건 과제 겁나 밀려서 어서 해야함. 거기다 중간고사가 3주밖에 안남았어;;
도대체 왜 과제할라고 맘먹으면 항상 아프거나 졸린지 누가 보고서 좀 써주삼...ㅎㅎ
저거 ㄹㅇ 모든 학생들의 최대 미스터리임




읽어준 모든 분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영...
그롬20000.

타오바오를 또 시켰다 (귀걸이 목걸이 가방 악세사리함) 직구

이젠 달마다 사는 거 같다...... 미친노마 니 지갑을 봐...
하튼,

한국에서 사는 것보단 싸다고 정신승리하면서 알리페이결제를 뙇!!!!!!

이번엔 악세사리파티임 넘나 존예라능 ㅇㅅㅇa
((((((((나새끼 취존)))))))))



아 진짜 너무 존예탱인것.....
진짜 타오바오에서 옷은 안사도 악세사리는 꼭 사야합니다
외않사?!? 사주세여... 저 미친가격... 알흠다운자태... 제발 사주세여...

아, 그리구 미니백말이져.
한국 모 인쇼에서

이 가격에 파는 데.
타오바오에선


이 가격입니다.


하튼 이번엔 오류없이 배대지에 잘 도착했음 좋겠네여.
저번에 색상 잘못와서 4000원 날리고 일주일 날린거 생각하면 내가 진짜 ㅂㄷㅂㄷ (근데 그 가방 질 진짜 좋고 이뻐서 맨날 가지고 다닌다는 게 함정)

그럼,


1 2 3 4